[상수] 아오이토리 2호점 베이커리 카페 '아오이하나'



상수역과 합정역 사이쯤에 위치해 있는 베이커리 카페 & 레스토랑 아오이 하나.

길가다가 눈에 띄어서 들어가본 가게입니다. 사전 정보가 전혀 없이 그냥 눈에 띄어서 들어갔는데...



홍대의 유명 빵집 아오이토리의 2호점이었어요. 보고 나서야 아오이토리가 생각나서 눈에 띄었구나 했습니다.




1층은 베이커리 카페고 2층은 레스토랑입니다. 2층에서 파는 메뉴를 보니 일본식 경양식 같은 느낌이네요. 이 날은 베이커리 카페에만 가고 레스토랑은 안가봐서 안쪽이 어떤 느낌인지는 모르겠지만.












1층 내부. 빵이 그득그득. 빵은 아오이토리와 구성이 비슷한 느낌인데 최근에 아오이토리에 가보질 않아서 비교하진 못하겠군요.

일단 아오이토리에 비해 넓어서 좋습니다. 아오이토리 너무 좁아...



베이커리 카페인 만큼 카페 음료 메뉴도 있고 앉아서 먹고 갈만한 자리도 있습니다. 하지만 좌석이 달랑 2인석 4테이블만 있어서 구색 맞추기란 느낌이에요. 테이크아웃 쪽에 더 초점이 맞춰진 느낌이고 카페라는 공간으로서는 미묘하군요.


자리가 적긴 해도 넉넉하게 비어있었기 때문에 먹으면서 수다 좀 떨다 갔습니다. 애당초 그럴 생각이었기도 하고...


멜론빵과 커스타드 크림의 조합이 달달한 크림멜론빵.



무난하게 맛있는 커스타드 푸딩. 캐러멜은 아래쪽에 깔려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순수한 커스타드 푸딩의 맛을 좋아하는 관계로 캐러멜은 최대한 나중에...


위크엔드 케이크. 가게에서 먹고 가니 먹기 좋게 썰어주셔서 좋았습니다. 부드럽고 맛있는 레몬 파운드 케익이었어요. 이날 먹은 것 중에서는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카페로서의 메리트는 좀 미묘한 느낌. 아무래도 공간적 메리트가 별로다 보니... 빵이 생각나서 올 수는 있겠지만, 그건 그때 있는 위치가 아오이토리가 가깝냐 이쪽에 가깝냐의 선택지가 될 것 같네요. 2층의 레스토랑도 궁금하기 때문에 다음에 한번 가보긴 할 것 같습니다.



덧글

  • 핑크 코끼리 2019/08/05 17:59 # 답글

    플라스틱 스푼은 서울우유 스푼이군요 ㅎㅎ 맛나보입니다 빵은 :)
  • 로오나 2019/08/06 00:01 #

    빵은 아오이토리가 그렇듯 괜찮습니다. 다만 카페로서는 역시 공간이...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