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10 도쿄 디즈니랜드 야간의 클라이맥스!


도쿄 디즈니랜드의 판타지랜드에서 곰돌이 푸우의 사악함을 알게 된 우리들은...


도쿄 #1 무도관-디즈니랜드-하코네 온천 여행의 시작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2 감탄이 나오는 비주얼, 에쉬레 버터 케이크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3 재팬 택시 앱과 스키야키 전문점 아사쿠사 이마한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4 캐릭터 쇼핑의 천국, 도쿄역 캐릭터 스트리트 (PC 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5 무도관 콘서트와 오코노미야키 전문점 '키지' (PC 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6 도쿄 디즈니랜드에 갔다!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7 멋지다! 도쿄 디즈니랜드의 퍼레이드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8 도쿄 디즈니랜드의 마크트웨인호를 탔다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9 디즈니랜드의 스몰월드와 사악한 곰돌이 푸우 (PC링크) (모바일 링크)



스몰월드 타고, 푸우샵 쇼핑도 좀 하고 나니까 이제 어두워져 있었습니다. 슬슬 야간의 굵직한 이벤트 중 하나, 나이트 스펙터큘러가 시작될 시간이라 신데렐라 성 쪽으로 가봤어요.


그랬더니 사람이... 무슨 야외 콘서트 보러 온 것처럼 좌아아악 질서정연하게 구역 정리되어 있음.

이것도 꽤 전부터 자리를 잡아야 정면 쪽에서 볼 수 있는 이벤트였습니다. 정면 자리는 이미 늦었기에 측면 쪽에서 최대한 잘 보이는 자리를 찾아 헤매서, 그럭저럭 시야가 괜찮은 곳을 찾음.






나이트 스펙터큘러는 신데렐라 성 전면에 다이나믹한 영상을 투사해서 박력 넘치는 볼거리를 제공하는 공연이에요. 단순히 신데렐라 성의 변화만이 아니라 수십 줄기의 레이저로 입체감 있는 엑센트도 주고, 반경 수십미터의 일루미네이션을 다이나믹하게 반응시킵니다. 거기에 실제 화염을 방사하기까지 하는데... 화아아악 하고 불뿜어내는 기세가 굉장해서 상당히 멀리 떨어져있는데도 열기가 후끈하게 느껴질 정도!

푹 빠져서 볼 수 있는, 눈이 호강하는 볼거리였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가면 꼭 한번 볼만해요. 야간에는 정해진 시간에 두 번 공연하더군요.



나이트 스펙터큘러를 본 다음에는 근처의 매장에 들어가서 스타워즈 라이트 세이버 츄러스를 냠냠. 테마파크에 놀러왔으면 츄러스를 먹어줘야지! 무슨 소다맛이었는데 맛도 꽤 괜춘했습니다.


스페이스 마운틴! 디즈니랜드에서 탄 어트렉션 중 유일하게 롤러코스터 계열이었어요! 예상 대기시간이 무려 120분급이나 되었지만...


이 순간을 기다렸다! 우리는 낮에 끊어둔 패스트패스로 단번에 입장! 패스트패스 만세!


재밌었습니다. 막 뒤집어지고 회전하는 계통은 아니에요. 핵심은 롤러코스터인데 어두운 공간을 달린다는 겁니다. 달려가는 궤도를 미리 보고 예상할 수 없다는 점이 꽤 신선하고 재밌었어요!




그리고 야간의 클라이맥스라고 할 수 있는 퍼레이드를 보러 코스로 향합니다.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자리 잡고 앉아서 복작복작. 진행요원들이 자리 정리도 하고 있고, 굿즈도 팔고 있고...

코스 주변에 낮에 봤던 풍경이 전부 반짝거리는 모습으로 변해 있는 것도 꽤 재미있는 감각이에요.



마침내 시작되는 퍼레이드!



미니마우스! 미니마우스님이 나를 보셨어!







그러고 보니 토이스토리는 이제 4가 나왔으니까 다음번에 가면 레퍼토리가 약간 바뀌어있을지도 모른다는 기대감이...



알라딘도 실사 영화가 대박쳤으니 그에 따른 변화를 기대해볼만하지 않을까 싶어요.






미녀와 야수 정말 근사했어요.



퍼레이드 중간중간 뒤따르는 댄서들도 반짝반짝해서 정말 판타지 요정 같은 분위기가 물씬 나는 게 너무 좋음!







피노키오에 스티치가 꼽사리 껴 있는 걸 보고 빵터짐! 야, 네가 왜 거기 있엌ㅋㅋㅋ


마지막은 낮의 갑분도코모에 이어 이번에는 갑분유니시스... 그렇다, 스폰서는 소중한 것이다...


엄청 흥분했습니다! 낮의 퍼레이드도 좋았지만 역시 야간 퍼레이드의 반짝반짝한 화려함이 너무나 멋져요. 뒤따르는 댄서들도 반짝반짝하고... 와, 정말 판타지스럽게 눈호강했습니다=ㅂ= 이런거 보러 디즈니랜드 온 거지!


그렇게 도쿄 디즈니랜드의 주간, 야간의 클라이맥스라고 할 수 있는 이벤트를 보고 난 뒤에도 아직 폐장까지는 좀 시간이 남았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 이야기는 다음편으로 마지막!


(계속)


핑백

  • 무릉도원에서 삼라만담 : 도쿄 #11 마지막까지 사악한 도쿄 디즈니랜드! 2019-06-25 21:30:53 #

    ... 즈니랜드의 마크트웨인호를 탔다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9 디즈니랜드의 스몰월드와 사악한 곰돌이 푸우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10 도쿄 디즈니랜드 야간의 클라이맥스! (PC링크) (모바일 링크) 야간 퍼레이드가 끝난 후의 풍경. 반짝반짝거리는 풍경 속에서 사람들이 흩어지고 있었습니다. 낮에 밥 먹었던 크리스탈 ... more

덧글

  • 타누키 2019/06/23 02:46 # 답글

    디즈니는 역시 진리네요. ㅜㅜ
  • 로오나 2019/06/24 07:07 #

    왜 다들 디즈니 디즈니 하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 타마 2019/06/24 16:08 # 답글

    "미니마우스님이 날 디즈니동산으로 데려가실꺼야!"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