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9 디즈니랜드의 스몰월드와 사악한 곰돌이 푸우


도쿄 디즈니랜드의 웨스턴랜드에서 마크 트웨인호를 타며 느긋하게 즐기는 시간을 보내고 우디와 피노키오를 만난 우리들은...


도쿄 #1 무도관-디즈니랜드-하코네 온천 여행의 시작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2 감탄이 나오는 비주얼, 에쉬레 버터 케이크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3 재팬 택시 앱과 스키야키 전문점 아사쿠사 이마한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4 캐릭터 쇼핑의 천국, 도쿄역 캐릭터 스트리트 (PC 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5 무도관 콘서트와 오코노미야키 전문점 '키지' (PC 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6 도쿄 디즈니랜드에 갔다!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7 멋지다! 도쿄 디즈니랜드의 퍼레이드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8 도쿄 디즈니랜드의 마크트웨인호를 탔다 (PC링크) (모바일 링크)





피노키오를 만난 시점에서 웨스턴랜드를 벗어나서 판타지랜드로 들어간 상태였습니다. 신데렐라 캐슬을 중심으로 알록달록한 판타지풍으로 꾸며진 판타지 랜드.


테마파크의 필수품, 회전목마에도 사람이 그득그득.


덤보 놀이기구 앞의 포토존.



고전적인 스타일의 어트렉션 앨리스의 티파티를 타봤습니다. 웨이팅이 한 5분 정도로 그렇게 길지 않았거든요.

빙글빙글빙글~! 자동으로 돌아가는 것도 아니고 탄 사람이 수동으로 돌리는 시스템! 이런거 오랜만에 타니 재밌닼ㅋㅋㅋ



그리고 스몰월드를 즐겨보았습니다. 상당히 규모가 큰 시설이에요. 세계 각국의 모습을 디즈니 컨텐츠와 콜라보한 어트렉션으로 배를 타고 느긋하게 구경하는 스타일인데 디자인과 인형 퀄리티가 높아서 눈이 즐겁습니다.

비슷한 스타일을 에버랜드와 롯데월드에서도 타본 적이 있는데, 아마 디즈니랜드가 원조겠지요.


이것도 사람이 바글바글. 하지만 기본적으로 한번에 타는 인원이 많다 보니 인원에 비해 웨이팅이 그렇게까지 길지는 않았어요. 바깥에서부터 줄 서서 한 15분 정도 기다려서 탄 것 같습니다.















구역마다 색채와 디자인이 달라지고, 음악에 맞춰서 움직이는 인형들의 퀄리티가 훌륭해서 눈이 즐거워요. 인형들의 어느 디즈니 컨텐츠의 누구인지 알아보는 재미도 쏠쏠함.


디즈니랜드는 스릴 있는 어트렉션을 즐기러 가는 곳이 아니라 디즈니 컨텐츠의 세계를 즐기러 가는 테마파크죠. 그래서 어트렉션들도 대부분 그런 컨셉에 맞춰져 있어요. 스몰월드도 그런 테마파크로서의 느낌이 극대화된 곳 중 하나일듯.


스몰월드 타고 나왔더니 유모차가 좌아악 주차되어 있는 광경... 뭔가 장관이야...


피노키오 분수대.



목이 말라져서 음료수 한잔 마셨습니다. 이런 소소한 것조차도 부록으로 주는 굿즈가 갖고 싶어지는 경우가 많아요.







곰돌이 푸우 샵. 와... 내 눈에 푸우 굿즈가 이렇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날이 올 줄이야. 디즈니랜드 매직이 굉장해! 그리고 굿즈 구성이 굉장해!



입구에서는 해맑게 웃는 직원분이 푸우 인형을 움직이며 시선 강탈 중. 지나가는 사람들 사진 찍고 카와이 카와이 연발. 저도 거기에 합류해서 찰칵!



그리고 저는 결국 푸우의 사악함을 견디지 못했습니다......

후드 달린 담요가 넘 귀여운데다 추운 계절에는(이 여행 시기는 2월) 실용적이기까지 해서 그만... 흑흑.



핑백

  • 무릉도원에서 삼라만담 : 도쿄 #10 도쿄 디즈니랜드 야간의 클라이맥스! 2019-06-22 21:16:12 #

    ... 지다! 도쿄 디즈니랜드의 퍼레이드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8 도쿄 디즈니랜드의 마크트웨인호를 탔다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9 디즈니랜드의 스몰월드와 사악한 곰돌이 푸우 (PC링크) (모바일 링크) 스몰월드 타고, 푸우샵 쇼핑도 좀 하고 나니까 이제 어두워져 있었습니다. 슬슬 야간의 굵직한 이벤트 중 하나, 나이 ... more

  • 무릉도원에서 삼라만담 : 도쿄 #11 마지막까지 사악한 도쿄 디즈니랜드! 2019-06-25 21:30:53 #

    ... 지다! 도쿄 디즈니랜드의 퍼레이드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8 도쿄 디즈니랜드의 마크트웨인호를 탔다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9 디즈니랜드의 스몰월드와 사악한 곰돌이 푸우 (PC링크) (모바일 링크) 도쿄 #10 도쿄 디즈니랜드 야간의 클라이맥스! (PC링크) (모바일 링크) 야간 퍼레이드가 끝난 후의 풍경. 반짝 ... more

덧글

  • 묘미 2019/06/21 08:02 # 삭제 답글

    우마루가 아닌 푸마루 로오나님
  • 고양이씨 2019/06/23 09:42 # 답글

    푸의 허니헌트 어트랙션 들어갔다가 나와서 저 푸 굿즈를 보고있으면 저 꿀에 대체 뭐가 있는걸까 싶은 묘한 기분에 사로잡히더라구요.
  • 로오나 2019/06/24 07:07 #

    위치 선정이 아주 사악하게 되어 있죠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