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베트남 요리 먹으러 갔다 '분짜라임'



지인들이 가보자고 해서 가본 일산 웨스턴돔의 분짜라임. 에머이도 그렇고 쌀국수만이 아니라 여러가지 베트남 요리를 하는 체인점이 늘어나는 것 같은데, 이 분짜라임도 그중 하나인듯. 밖에 세워둔 입간판을 보면 부산에서 출발한 프렌차이즈인 것 같네요.


가게 내부는 넓습니다. 자리도 꽤 많고, 공간도 넉넉한 편이라 여러 인원 가기에도 괜찮네요.


메뉴는 이래요. 가격대는 에머이와 비슷하군요.


하노이 쌀국수. 양지 쌀국수가 아니라서 그런가, 뭔가 내용물이 굉장히 없어 보이게 나왔는데 그렇지는 않아요. 맛도 괜춘했고.


해물 볶음밥. 의외로 꽤 좋아서 놀랐습니다. 불맛도 잘 나고 고슬고슬해서 맛있더라구요.


하노이 직화 분짜. 가게 이름에 들어있는 메뉴인데, 괜춘했습니다. 구성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양이고요. 찍어 먹으라고 준 분짜소스가 엄청 시큼한데 이게 또 면을 찍어먹기에는 괜찮네요. 샐러드는 아무래도 고수 등을 못먹는 사람에게는 호불호가 좀 갈리는 구성인데 베트남 요리집이니 어쩔 수 없고.


반미 샌드위치. 숯불로 구운 고기와 야채와 계란을 넣어 만든 볼륨감 있는 샌드위치가 맛이 없을 리가 없습니다. 가격도 다른 메뉴보다 저렴한 7000원이고, 먹기 좋게 커팅도 해주는 게 좋더군요. 같이 나오는 감자칩도 괜춘. 감자를 칩 형태로 이런 식으로 내주는 곳이 별로 없기 때문에 더 좋더라구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