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8 리조트의 뷔페와 수영장과 고양이들


괌 여행기 8편! 여행 4일자 시작. 리조트 뷔페에서 아침 먹고 수영장에서 놀고 고양이 만난 이야기.


괌 #1 남국의 리조트에서 놀고 먹으러 갔다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2 남국의 리조트코모리가 이렇게 좋더라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3 아침부터 밤까지 리조트코모리!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4 안녕, 롯데호텔 괌! 그리고 두 번째 리조트로...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5 이곳은 남국의 꿈,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PC링크) (모바일 링크)

괌 #6 비와 돌핀워칭과 스노클링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7 리조트의 스위트룸이 흐뭇했다 (PC 링크) (모바일 링크)


4일차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도 파란 하늘, 아름다운 바다! 화창한 날씨를 보고 있자니 내일이면 집에 가야 한다는 사실에 몸서리를 침. 으아아, 집에 가기 싫다! 언제까지고 여기서 놀고 먹고 싶다!


아침을 먹으러 1층의 뷔페로. 코너 스위트 룸에는 조식 옵션도 포함되어 있었어요.


넓고 분위기 좋은 뷔페지만 음식은 뭐 그럭저럭이었습니다. 여기 메뉴 중 일부가 클럽라운지로 올라가는 만큼 나쁘지는 않은데 딱히 맛있지도 않음. 디저트 구성이 빈약한 것도 불만이라 굳이 여기에 저녁을 먹으러 오고 싶진 않았어요.

생각해보면 이런데 와서 굳이 계란후라이를 먹을 이유는 없는데, 전 즉석에서 계란 관련으로 뭔가를 해주고 있으면 꼭 먹게 된단 말이죠. 그게 오믈렛이든 계란후라이건 간에...


이 뷔페는 산책로와 다이렉트로 이어져 있어서 뷰는 참 좋은 곳이에요. 느긋하게 밥 먹으면서 밖에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음.


밥 먹고 잠깐 방으로 올라갔다가... 옷 갈아입고 수영장으로 놀러감. 복도 쪽에서 보니 날은 맑은데 구름이 많은 그런 날씨...


수영장으로 놀러가는 길에 산책로를 따라서 주변 구경.


수영장 워터슬라이드를 타러 올라가는 쪽에는 이벤트와 바베큐를 하는 이런 공간이 있고....


바다가 보이는 전망대도 있어요. 그리 높진 않지만 나름 사진 찍기 괜찮았던 포인트.


그리고 풀장 근처에서 고양이들을 만남. 괌냥이들. 새끼가 두 마리 있는데 어미랑 새끼랑 덩치 차이는 별로 없더라구요. 귀여운 것들 같으니.

크으... 일본여행 중이었다면 내 손에 얘네한테 줄 뭔가가 있었을텐데! 남국 그것도 리조트 한복판에서 만날 거라고는 상상을 못해서 그냥 사진만 찰칵!



오전에는 인피니티 풀 말고 워터 슬라이드 있는 수영장에서 좀 놀았어요. 당연하다면 당연하게도 애들이 신나 있음.


풀 사이드에서 워터 슬라이드 타고 놀라고 저런 거 빌려주는데, 여기 워터 슬라이드는 별로 크지도 않은데 저게 뭐라고 이렇게 재밌지? 다 큰 어른들이 신나서 몇 번이나 타고 놀았음! 왜 리조트 고를 때 워터파크스러운 수영장 시설 있는지를 까다롭게 보는 사람들이 있는지 좀 이해한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해변이 있다는 작은 인공섬(진짜 작음!) 알루팟 섬에 가보려고 했는데 카약 렌탈을 하려면 일단 호텔 로비에서 쿠폰을 받아와야 했음.

그리고 카약 렌탈을 처음에는 안하려고 했는데... (1시간만 무료고 해서. 그 후로 30분당 1인당 5달러였나?) 리조트쪽 바다가 모래사장이 아니라 바위 해변에서 알루팟 섬까지 가는 길이, 짐 들고 가기에는 아무리 봐도 만만치 않은데다 제트스키들 다니고 있어서 좀 위험해 보여서 그냥 빌리기로 했어요. 그리고 카약을 렌탈해야만 구명조끼도 렌탈해준다는 문제도 있었고.

카약 렌탈하는 곳의 주인은 일본인 할머니였는데 이 분은 막 일본어랑 영어가 혼재해서 말씀하시더군요. 네이티브한 영어 발음 나오다가 일본어 하다가 또 재패니스 잉글래시가 나와서 빵터짐. 발음이 나쁘다는 게 아니라 그냥 대놓고 모닝구~ 하는 그런 발음 있잖아요.


어쨌든 당장 카약 빈게 없어서 일단 예약해두고, 잠깐 수영장에서 놀다 오기로 함. 근데 수영장에 가니까 비가 와...

비 때문에 카약 렌탈 시간을 조금 뒤로 미루고, 그대로 수영장에서 놀다가 일단 방으로 올라가서 옷 갈아입고 밥부터 먹기로 했어요.



핑백

  • 무릉도원에서 삼라만담 : 괌 #9 카누를 타고 작은 섬에 가서 놀았다 2018-08-16 21:01:22 #

    ... 일 링크) 괌 #6 비와 돌핀워칭과 스노클링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7 리조트의 스위트룸이 흐뭇했다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8 리조트의 뷔페와 수영장과 고양이들 (PC 링크) (모바일 링크) 카누 렌탈 예약을 하고 수영장에서 좀 놀다가 찰칵. 인피니티 풀에 잠겨서 바다 보는 것도 좋은 기분. 조금 놀다가 일단 ... more

  • 무릉도원에서 삼라만담 : 괌 #10 고오급한 마사지를 받고... 안녕, 괌! (완) 2018-08-17 22:32:54 #

    ... 일 링크) 괌 #6 비와 돌핀워칭과 스노클링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7 리조트의 스위트룸이 흐뭇했다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8 리조트의 뷔페와 수영장과 고양이들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9 카누를 타고 작은 섬에 가서 놀았다 (PC 링크) (모바일 링크) 4박 5일 일정의 괌 휴양 여행, 그 마지막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