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7 리조트의 스위트룸이 흐뭇했다


괌 여행기 7편! 여행 3일자의 마지막. 큰맘 먹고 지른 스위트룸이 흐뭇했던 이야기.


괌 #1 남국의 리조트에서 놀고 먹으러 갔다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2 남국의 리조트코모리가 이렇게 좋더라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3 아침부터 밤까지 리조트코모리!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4 안녕, 롯데호텔 괌! 그리고 두 번째 리조트로...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5 이곳은 남국의 꿈,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PC링크) (모바일 링크)

괌 #6 비와 돌핀워칭과 스노클링 (PC 링크) (모바일 링크)



돌핀워칭 끝내고 다시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로 돌아옴. 체크인을 해야 하는데... 오전에는 사람이 별로 없더니 체크인 가능 시간이 넘으니까 사람이 바글바글. 수속에 좀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리고 방에 와서 보니까 방수 카메라가 없어;ㅁ;

어디서 흘린 거지, 으악... 하고 당황.

로비에서 잃어버린 건지 버스에서 잃어버린 건지 알 수가 없어서 일단 로비로 내려가봤는데... 다행히 프론트에 분실물 습득이 되어있었습니다. 후우. 정말 천만다행이었음.

프론트 가서 영어로... 구글 번역기 돌려서 카메라 잃어버렸다고 보여줬는데, 근데 하필 그 직원이 한국인 직원이었음. 너무나도 자연스럽게 한국어가 나오는 바람에, 영어도 잘 못해서 휴대폰 번역기 보여주고 있던 저는 안도와 함께 민망. 흑흑.


1층에서는 결혼식 이벤트를 하고 있었어요. 주말이라 여기서 결혼하는 커플들도 많았고 그들을 위한 흥겨운 연주도 많아서 활기찬 느낌이었죠.


여긴 카드키가 진짜 중요했어요. 엘리베이터조차도 카드키 없으면 아예 못타는 구조라서...

전 잠깐 폰 보면서 멍때리고 있다가 일행이 내릴때 못내려서 으악 하고 오픈 더 도어... 를 눌렀는데 카드 안찍어서 언눌려서 혼자 내려갔다 다시 올라오는 개그도 해봄. (...)


하여튼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에서 2박한 코너 스위트 룸입니다. 들어가는 순간, 오... 돈 쓴 보람이 느껴지는 비주얼.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는 구조에요. 둘 다 어지간한 방보다 더 넓고...


나름 비싼 방이라고 감사 메시지와 함께 와인도 한병 줌. 이런 거 처음 봐서 매우 놀라고 흐뭇.


거실에는 뒹굴거리기 쉬운 소파들과 TV, 그리고 일하기 딱 좋아 보이는 책상이 있습니다. 저 이 책상 너무 좋았어요. 이 방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음!

아, 이런 책상 너무 좋아... 메모지하고 전화기 갖춰놓은 게 진짜 무슨 영화에 나오는 것 같은 비주얼이라 분위기에 취함. 크으...


여기 인터넷은 방을 인증하면 쓸 수 있는데, 느린 인터넷은 무료고 프리미엄 인터넷(7배 속도차)은 유료. 하루 10달러를 내야 합니다. 누가 미국령 아니랄까봐 인터넷 캐비싸...

하지만 우리 방은 스위트룸이라 무료였음. 이예이~!

참고로 고속 인터넷은 확실히 쾌적했어요. 한국급 스피드!



소파 앞 테이블에는 이런 아로마 오일이 있었는데... 이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에는 괌만이 아니라 푸켓 등 여러 휴양지에 글로벌하게 입점해있는 스파 그룹 앙사나 스파가 있더군요. 거기 광고 책자와 같이 주는 홍보물의 일종이었어요.

휴양지에서 고오급한 마사지 받아보는 것도 해보고 싶었던 일이라서 앙사나 스파를 이 여행 마지막날에 가봤는데, 참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필리핀 갔을 때 받아본 마사지하고는 아예 추구하는 방향성이 다른 것 같은 서비스였음.


넓은 침실. 큰 침대(3인 숙박 신청해서 추가해준 침대 하나만 작음), 그리고 밖의 책상 만큼이나 고풍스러운 비주얼의 화장대... 오, 이런 것도 좋아.


세면대도 두 개나 있고, 욕조는 침실이랑 바로 유리창으로 투명하게 비치는 위치에... 뭐 차양 내려서 가릴 수 있게 되어 있지만요. 샤워 부스도 공간이 넉넉하고, 샤워기 수압도 빵빵. 샤워타올도 인원수만큼 주는 게 좋더군요.

어메니티도 충실. 롯데호텔 괌도 그랬는데 여기도 일회용 면도기를 줍니다! 칫솔이랑 치약도 있구... 일본인이 많이 오던 시절의 영향일까요? 일본 말고 다른 나라에서 이렇게 다 갖춰져 있는거 처음 봤음.

그리고 타월을 많이 줘요. 일인당 네 장이었나? 단지 넓은 방이라서 그런건 아니고 방에 붙어있는 다른 시설 때문에 그런듯.


아, 그외에는 에어컨-히터 컨트롤러 보니까 섭씨가 아니라 화씨로 표기 되어있었어요. 과연 미국령...


그리고 현관 쪽에 화장실이 하나 더 있습니다! 심지어 여기도 꽤 넓음. 변기랑 세면대만 있긴 하지만...


밖으로 나가보면 뷰를 즐길 수 있는 의자도 있고, 그리고 무려 자쿠지가 있어요! 부글부글 보글보글하다가 선베드에 누워서 뷰를 즐길 수 있음! 타월을 많이 주는건 자쿠지가 있어서이기도 한것 같아요.


뷰는 고작 4층임에도 대만족이었습니다. 석양뷰는 특히 황홀함. 단점이라면 리조트들이 있는 해변 쪽 뷰였던 롯데호텔 괌과 달리 이쪽 바다는 밤에는 그야말로 깜깜해서 볼 게 없다는 거?


방을 좀 즐기고 나서 나가봅니다. 해가 지니까 분위기가 바뀌는데, 밤의 은은한 조명도 좋음.


저녁은 옵션으로 제공되는 클럽 라운지에서 먹었어요. 여기도 카드키가 있어야 들어갈 수 있음.


클럽 라운지는 2개층을 쓰고 있는데 1층은 식당스러운 공간인데 비해 2층은 좀 더 개인화된 느낌의 공간이었습니다. 방 같은 느낌으로, 여유 있게 노닥거리기 좋아 보이더라구요.


클럽 라운지의 뷰는 시티 뷰.


클럽 라운지 메뉴는 간소해서 그냥 적당히 술이나 음료랑 간식 먹는 느낌으로 와야 하는 곳이었어요. 해피아워가 8시까지고 해서 좀 더 제대로 저녁 먹는 느낌으로 메뉴가 많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근데 여기가 메뉴 자체의 맛은 아래층의 뷔페보다 훨 나은 느낌이었고(...) 저는 야채스틱을 열심히 먹었음.


술과 음료가 제법 잘 갖춰져 있는건 매력적이에요. 자기 맘대로 칵테일도 해먹을 수 있고.


클럽라운지에서 배를 채우고 1층에 내려와서 가볍게 돌아다녀 봄. 밤이라 조용하더군요.


매점에 들러봄. 참 하와이스러운 기념품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왠지 다양한 한국과 일본의 컵라면들이...


밖으로 나와 보면, 두 개의 수영장 중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쪽은 밤에는 안 합니다.


인피니티 풀은 야간개장을 하는데... 근데 진짜 진짜 야간에 개장만 한다는 느낌이에요. 야간이 되면 조명으로 멋스러운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던 롯데호텔 괌의 인피니티 풀과 비교하면 진짜 야간개장의 메리트가 하나도 안 느껴짐.


이 여행기 5편에서 산책로가 근사하게 잘 되어 있는데, 이건 낮에는 별로 못 느낄 부분이고 밤에 나와 보면 정말 근사한 조명을 볼 수 있다고 했죠. 밖으로 나가보면 은은한 조명들이 근사해요.

하지만 이게 또 느긋하게 산책할 만한 분위기는 아닙니다. 아니, 눈으로 보는건 분명 그런 근사한 분위기인데 벌레가 많아!


그리고 산책로에는 이런 큼직한 개구리들이 꽤 많이 보였어요. 이 녀석들 조명 근처를 좋아하더라구요.


산책 끝내고 돌아와서 노닥거리다가 잠드는 것으로 여행 3일차 종료...


핑백

  • 무릉도원에서 삼라만담 : 괌#8 리조트의 뷔페와 수영장과 고양이들 2018-08-15 21:57:33 #

    ... 괌 #5 이곳은 남국의 꿈,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PC링크) (모바일 링크) 괌 #6 비와 돌핀워칭과 스노클링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7 리조트의 스위트룸이 흐뭇했다 (PC 링크) (모바일 링크) 4일차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도 파란 하늘, 아름다운 바다! 화창한 날씨를 보고 있자니 내일이면 집에 가야 한다는 사실에 ... more

  • 무릉도원에서 삼라만담 : 괌 #9 카누를 타고 작은 섬에 가서 놀았다 2018-08-16 21:01:22 #

    ... 괌 #5 이곳은 남국의 꿈,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PC링크) (모바일 링크) 괌 #6 비와 돌핀워칭과 스노클링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7 리조트의 스위트룸이 흐뭇했다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8 리조트의 뷔페와 수영장과 고양이들 (PC 링크) (모바일 링크) 카누 렌탈 예약을 하고 수영장에서 좀 놀다가 찰칵 ... more

  • 무릉도원에서 삼라만담 : 괌 #10 고오급한 마사지를 받고... 안녕, 괌! (완) 2018-08-17 22:32:54 #

    ... 괌 #5 이곳은 남국의 꿈,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 (PC링크) (모바일 링크) 괌 #6 비와 돌핀워칭과 스노클링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7 리조트의 스위트룸이 흐뭇했다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8 리조트의 뷔페와 수영장과 고양이들 (PC 링크) (모바일 링크) 괌 #9 카누를 타고 작은 섬에 가서 놀았다 (P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