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3 아침부터 밤까지 리조트코모리!

2017년 6월 29일~7월 3일까지의 괌 여행기 3편! 아, 쓰면서 제가 괴로워지는 여행기에요. 당장이라도 남국의 리조트로 달려가고 싶어진다... 저 시간이 너무나 좋았는데...

괌 #1 남국의 리조트에서 놀고 먹으러 갔다

괌 #2 남국의 리조트코모리가 이렇게 좋더라

에서 이어집니다.

고오급한 호텔 로비에서 치맥을 즐긴 우리는 이 날의 유일한 외출을 합니다. 스노클링 장비 사러 나감. 전날 밤에 나갔었지만 역시 낮에 나가니 완전히 다른 느낌.

관광버스가 다니고 있어요. 저 버스 유명하던데, 결국 몇 번이고 보기만 하고 타보진 못한 게 살짝 아쉬움으로 남았습니다.

어디 가서 스노클링 장비를 사야 할지에 대한 고민 따윈 없었습니다. ABC 마트 가면 되지! 걸어서 5분 정도 거리에 ABC 마트 있어서 멀리 나갈 필요가 없었음.

헬로키티의 파워는 월드 와이드해요, 정말. 여기서 파는 것들은 실로 괌괌한 버전들.

아, 이거 참 미국 휴양지스러운 기념품들이다! 라는 생각이 드는 괴랄한 상품들 ㅋㅋ

스노클링 장비는 대여하는 것보다 사는 게 쌀 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그랬습니다. 10달러도 안 하더라구요. 물론 비싼 것도 있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롯데호텔 괌 앞바다에선 그런 비싼 장비 필요 없었음.

대충 7달러 짜리부터 있었는데, 너무 싼 건 좀 그래 보여서 13달러 짜리 샀어요. 이래도 렌탈 비용 수준임-_-;

결과적으로 무척 잘 샀어요. 쇼핑, 성공적.

스노클링 장비를 사와서 잠깐 쉬다가 해질 무렵에 수영장을 지나 바다로 나갔어요.

아, 그러고 보니 롯데호텔 괌은 재미있는 부분이 하나 있어요. 바로 와이파이.

수영장에서는 물론이고 이렇게 앞바다로 한참 나가서까지 와이파이가 잡혀서 놀랐어요. 대단한데?

얕은 바다에서 둥둥 떠다니는 것만으로도 좋은데 스노클링하고 노니까 더 좋다! 신나서 놀다 보니 해가 저물었어요. 남국 바다 석양 근사하다...

이 과정에서도 방수 카메라가 대활약해서 만족감 대폭발!

역시 내 지름은... 틀리지 않았어!

튜브 타고 둥둥 떠다니다 카누 타는 사람들하고 사고날 뻔하기도 하고...

슬슬 해가 저물어서 해변으로 나왔습니다. 조금씩 어두워지는 바다도 근사해서 찰칵찰칵.

그러고 보니 여기 바다에서는 그물로 고기 잡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해지고 나서는 바다에서 수영장으로 이동. 수영장 야간 개장 너무 좋다! 롯데호텔 괌 수영장 야간 개장 최고야!

거의 마감시간까지 즐겼어요. 워터 슬라이드 같은 건 없지만 현대적으로 잘 꾸며진 반짝반짝한 야간개장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수영장 야간개장 마감시간 후에 해변에 내려가서 찰칵. 리조트들이 즐비해서 야경 보는 맛도 있습니다.

저녁은 롯데호텔 괌의 1층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 나가기 귀찮아서 아침점심저녁을 전부 리조트코모리로 해결! 리조트 순환 생태계!

금요일이라 가격은 주말급. 인당 50달러 정도였는데 우리가 묵는 방이 오션 스위트라 10% 할인되더군요.

리조트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인지라 그만큼 큼직큼직함. 근데 사람이 없어서 꽤나 썰렁한 분위기. 시간대가 이래서 그런 건지 아니면 이 날까지는 투숙객이 적어서 그런 건지... 아마 후자였을 것 같네요. 이 다음날 우리가 체크아웃할 때부터는 주말이라 사람들이 우르르 몰려오는 분위기였고요.

음료는 맥주와 차와 커피 중에 선택할 수 있었고, 맥주도 무한 리필해주더군요. 맥주맛은 그냥 괌 맥주맛이라 별로 많이 마시고 싶진 않았지만.

좋아하는 재료를 골라가면 철판 요리도 해주고...

튀김 등등도 있고...

해산물이 주력인 뷔페로 음식 종류는 꽤 다양하게 갖춰져 있었어요. 열심히 처묵처묵.

디저트도 다양한 편. 케익은 클럽 라운지의 그것과 동일한데 다른 디저트 메뉴들이 몇 개 더 추가되어 있더군요.

이렇게나 큼지막한 크렘 브륄레를, 아직 아무도 손을 안댄 상태에서 처음으로 떠서 담아 먹는 건 꽤나 쾌감!

엄청 배부르게 먹고 돌아오는 것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고, 방으로 돌아와서 죽은듯이 잠들었습니다. 완전 만족스러운 리조트코모리로 괌 여행 2일차 종료.

• 시에라 2018/06/21 21:36 # 삭제 답글

... 방수 카메라 꼭 사야지... 와 ㅠㅠ
  • 로오나 2018/06/22 13:57 #

물놀이하러 갈때 한정으로 진짜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