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2 남국의 리조트코모리가 이렇게 좋더라


1편 쓴지 한달 지나서 쓰는 2편... 물론 변명이 있어요. 그동안 생업에 치이고 도쿄 여행도 다녀오고, 다녀와서 또 생업에 치이고 사진 정리하기 귀찮고(앗) 그러다 보니 그만...

어른이라는 건 그런 거에요. 오늘 할일을 내일로 미루는 사람인 거죠. 차일피일 미루다 보니 벌써 한달, 벌써 일년... 그게 바로 어른의 삶... (틀려)


하여튼! 2017년 6월 29일~7월 3일까지 4박 5일로 다녀온 괌 여행기 2편입니다.


괌 #1 남국의 리조트에서 놀고 먹으러 갔다


에서 이어집니다.


결과부터 말하자면 당초 여행의 목적이었던 남국 리조트코모리를 제대로 실행한 하루였습니다. 호텔 밖으로 외출도 하긴 했어요. 스노클링 장비를 사러...


첫날에 비행기 시간 맞춰 나오느라 수면부족으로 나와서 노는 바람에 좀 피곤해서일까, 엄청 오래 자고 일어났어요. 조식 타임이 끝난다고 해서 부랴부랴 일어났는데... 와...


끝내준다!


어제 그렇게 비가 오더니 날이 개었어요. 구름이 좀 있어서 여전히 맑다 흐리다 하긴 한데 그게 또 놀기에 기가 막히게 좋은 날씨라고나 할까.


만세! 휴양지의 바다다! 남국의 파란 하늘! 아름다운 바다! 신난다!



이 시기의 괌은 습기가 굉장했습니다. 창문 여는 순간 안경이 뿌옇게 흐려지고 카메라 렌즈도 뿌옇게... 이거 이대로 쓰면 고장나는 거 아닐까 매우 걱정되는 환경.


방 전망이 정말 좋았어요. 테라스로 나가면 의자에 앉아서 느긋하게 바다와 하늘을 볼 수 있는 전망... 아... 비싼 돈 주고 시간 들여서 온 보람이 넘친다. 크으, 리조트가 최고야...


이 날은 호텔 수영장을 만끽한 날입니다. 수영장도, 바다도, 먹고 마시고 쉬며 힐링하는 것도 다 호텔 안에서 해결한다. 그런 리조트코모리가 우리의 목표.


일단 아침을 먹으러 갔습니다. 롯데호텔 괌 오션 클럽룸에 묵은 우리는 뷔페 이용권은 없었지만 클럽라운지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 클럽 라운지는 아침, 점심, 저녁 때 다 다른 컨셉으로 운영되고 있더군요.


갔더니 입구 쪽에 비즈니스 센터가 있었음. 쓸일은 없었지만...


클럽라운지는 꽤 넓고, 무엇보자 비주얼이 좋아요. 막 찍어도 그림 같은 사진이 나와주는, 공간적인 만족감이 큰 곳입니다. 수영장 그리고 그 너머로 바다가 보이는 뷰도 좋았고요.


클럽라운지 조식은 간단한 뷔페였는데 구성이 괜찮았음. 음식맛도 괜찮은 편이고, 디저트가 케익 종류도 많고 좋더라구요.


제일 맛있었던건 아저씨가 주문 받고 바로 해주는 오믈렛. 근데 이거 중간에 이 아저씨 빠져서 교대로 딴 사람이 하니까 맛이 팍 떨어짐... 뷔페 제공 오믈렛에서 만드는 사람의 이런 실력 차를 실감할 줄이야.


조식을 열심히 처묵처묵. 아침을 잘 해결한 우리는 이제 수영장과 바다를 즐기기로 합니다.


수영장 쪽에는 피트니스 룸이랑 키즈 룸이 있어요. 피트니스 룸은 24시간 개방이고 시설도 좋은데 여기서 묵는 동안 아침 점심 저녁으로 지나가는 동안 단 한명도 운동하는걸 못봤음. (...) 우리가 체크아웃한 주말에는 사람이 확 많아졌으니 좀 있었을지도 모르겠지만요.


수영장 카운터에서 튜브에 바람도 넣어주고, 수건도 빌려주고 합니다. 그리고 호텔 투숙객이라는 걸 증명하는, 녹색 종이팔찌를 채워주는데... 이게 비닐코팅도 안된 종이인 주제에 의외로 물에서 놀아도 안 찢어져서 좀 신기했어요.


호텔 수영장. 수영장 시설 규모는 그렇게 큰 편이 아니고 워터슬라이드가 없는 게 단점. 그래도 호텔 수영장으로서는 기본기는 다 갖추고 있고, 인피니티 풀에서 보는 전망도 좋았어요. 야간개장 때는 특히 좋았고.


카바나를 이용함. 원래는 2시간에 30달러쯤인데 투숙객에게 주는 할인권을 쓰니 10달러로 되더군요. 해변 쪽을 쓸지 풀 쪽을 쓸지 고를 수 있는데 우리는 해변 쪽을 썼어요.


카바나는 이렇게 음료수 한진씩 주고, 냉장고도 있고 해서 수영장과 바다에서 놀때 이용하면 편한 간이시설이긴 함.

카바나에 짐 풀고, 음료수는 냉장고에 넣어두고 바다로 나감.


해변에서 본 롯데호텔 괌의 전경. 수영장에서 바로 이어지는 해변이에요.


남국의 바다! 아, 좋다! 너무 좋다!


이 여행 때 바다 사진 좀 찍고 싶어서 방수 카메라를 하나 샀어요. 올림푸스 TG5라는 모델이었는데 (사용기 포스팅) 단순히 카메라로서만 보면 가격대비 별로지만, 이걸 바다에서 갖고 놀면서 바닷속 사진도 찍고 놀아보면 만족도가 전혀 달라집니다. 완전 좋았어요.


바다에서 놀아보니 바다가 깨끗하고 산호도 좀 있어보이고 그래서... 아, 스노클링 장비 있었으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수경만 쓰고 놀아봐도 바다가 깨끗해서 정말 좋더라구요. 날도 좋아서 더욱...

그래서 좀 놀다가 한번 호텔 밖으로 나가서 스노클링 장비 사기로 했어요. 아무리 생각해도 어디서 대여하는 거보다 사는게 쌀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실제로 그렇더라구요.


바다에서 한동안 놀다가 카바나 이용시간 다 되고 나서는 풀장으로 이동.

풀장은 워터슬라이드도 없고 해서 워터파크급을 갖추고 있다는 PIC이나 혹은 쉐라톤 라구나 괌 리조트와 비교해도 애들 데리고 놀러오는걸 기준으로 따지면 좀 떨어지긴 해요. 인피니티 풀의 경우는 전경이 참 좋긴 한데 바로 앞에 나무가 우거져 있는 게 단점. 나무들이 좀 덜 자라 있었으면 완벽했을 텐데... 이 점에서는 괌 쉐라톤 라구나 쪽이 더 좋았습니다.

그러나 역시 롯데호텔 괌 수영장의 진수는 야간개장이에요. 현대적으로 잘 꾸며진... 반짝반짝한 야간개장은 그 자체로 즐길만한 매력이 충만함.


어쨌든 바다와 수영장에서 놀다가 슬슬 허기지고 해서 밥을 먹으러...


일단 방으로 돌아가는데... 그러고 보니 이 롯데호텔 괌은 엘리베이터가 항상 문이 열려있더군요. 문이 열려있는 게 기본이라 좀 신기했어요.


방에 돌아오니 청소가 말끔하게 되어 있었음.


씻고 나와서 클럽라운지의 애프터눈 티타임에 가봄. 이 시간대에는 직원이 상주하고 있지 않아서 셀프 서비스.


애프터눈 티타임에는 사람이 진짜 거의 없어서 우리가 독점한 것 같은 분위기.


왜 그럴까... 했는데 메뉴 보니 이해가 갔어요. 조식 뷔페에서 디저트 부분만 분리해놨더라고요;


애프터눈 티타임이라는 이름 그대로 밥 먹으러 오는 게 아니라 차랑 디저트 즐기러 오는 곳이었습니다. 우린 식사 대용이 될 만큼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음.


음료는 티백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 밀크티를 마시려고 버튼을 눌렀더니 우유가 다 떨어져서 엄청나게 박력 넘치는 우유분사를 볼 수 있었음;

뭐 하여간 티백 홍차... 밀크티와 함께 케익을 냠냠.

그리고 우리는 여전히 배가 고픔;ㅁ;


그래서 1층 로비에 있는 바를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이 고오급한 분위기의 로비에서...


고오급한 전망을 즐기면서...


치맥을 즐겼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고오급 호텔 로비에 앉아서 대낮부터 치킨과 맥주를 하는 기분...


끝내준다!


근데 괌 맥주맛은 별로예요. 캐나다하고 비슷하려나. 두군데 맥주를 마셔보니 딱히 한국 맥주만 욕할 건 아닌 것 같음.


쓸데없이 고오급한 분위기를 더해주는 물.


과일 주문하니 요렇게 나옴. 갑자기 고오급함이 급하락하는 이 느낌...


한글 메뉴판이 있고 참... 한국스러운 메뉴들도 팝니다.


먹어볼까 말까 고민했던 칵테일들... 롯데의 묘약 뭐야...



핑백

  • 무릉도원에서 삼라만담 : 괌 #3 낮에도, 밤에도 리조트코모리 2018-06-21 20:35:00 #

    ... 괴로워지는 여행기에요. 당장이라도 남국의 리조트로 달려가고 싶어진다... 저 시간이 너무나 좋았는데... 괌 #1 남국의 리조트에서 놀고 먹으러 갔다 괌 #2 남국의 리조트코모리가 이렇게 좋더라 에서 이어집니다. 고오급한 호텔 로비에서 치맥을 즐긴 우리는 이 날의 유일한 외출을 합니다. 스노클링 장비 사러 나감. 전날 밤에 나갔었지만 ... more

덧글

  • 시에라 2018/06/17 21:27 # 삭제 답글

    사진만 봐도 좋네요... 바다 정말 예쁘네요.
    그나저나 롯데의 묘약 ㅋㅋㅋ 저는 낚였을것 같아요
  • 로오나 2018/06/18 03:55 #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그냥 낚여볼걸 그랬나, 하는 후회도 들긴 해요 ㅎㅎ
  • leiru 2018/06/18 14:51 # 답글

    로오나 1이 일하고
    로오나 2가 블로그 관리하고
    로오나 3이 박스오피스 정리하고
    로오나 4가 여행기 쓰면 되는 거 아니였습니까?
    아.. 서로 니가 일하라고 싸웠나??

    리조트코모리 저도 아주 좋습니다
    여행은 재충전하러 가는 거지
    본전뽑아야된다고 죽을동살동 달려야되는 게 아니거든요~
  • 로오나 2018/06/19 02:15 #

    그런 일들의 결말을 우리는 도라에몽이나 피스 전기 만물상을 통해 알고 있죠.

    여행은 뭐 스타일이 있다고 생각해요. 저는 리조트코모리도 좋아하고 도시여행도 좋아하고 사적지 여행도 좋아하지만 사람에 따라서 여행에 대한 기대치가 다르다 보니...

    하지만 리조트코모리가 성격에 맞는 사람이라면, 리조트코모리는 정말 최고죠!
  • pyz 2018/06/19 13:20 # 삭제 답글

    포션이니 녹색일겁니다! 근데 크랜베리면 빨강인데! 일본식 PRG인줄 알았더니 디아블로 포션! 역시 괌! 역시 미국!
  • 로오나 2018/06/19 16:04 #

    확실히 포션...!
  • 다물 2018/06/19 13:54 # 답글

    우와 고급스럽고 방 창문의 뷰가 최고네요!!!!!!!
  • 로오나 2018/06/19 16:05 #

    정말 좋았죠=ㅂ=
  • 이글루스 알리미 2018/07/02 08:33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7월 2일 줌(http://zum.com) 메인의 [허브줌 여행]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브론달 2018/07/04 01:34 # 삭제 답글

    필리핀 맥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데여 ..
  • 로오나 2018/07/04 01:59 #

    음, 아 쓸때 캐나다랑 헷갈렸네요-_-;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