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하코다테를 지나 니세코를 즐기고 있습니다



9월 2일 (토) ~ 9월 9일 (토) 까지 7박 8일로 일본 홋카이도 여행 왔습니다. 하코다테 -> 니세코 (현재) -> 오타루 -> 삿포로 -> 노보리베츠로...


3월 홋카이도 여행 포스팅을 끝난지 며칠 안되어서 9월 홋카이도 여행을 또 와버린 저...

하지만 그때와는 멤버도 다르고 코스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운전 가능한 일행이 있어서 차도 렌트하고, 운전자가 의욕이 솟아서 머나먼 하코다테도 와보고!

그리고 이제는 또 차 없으면 못올 니세코에도 와보고!


하코다테는 3월 홋카이도 여행 때는 이동루트상 가볼 엄두를 못냈던 곳인데, 야경은 정말 명불허전이었고 음식들도 맛있더군요. 삿포로 모이와야마를 능가하는 감동적인 야경.

타이밍이 절묘해서 지역축제도 즐겼고, 아이스크림은 진짜 물릴 정도로 먹고 다니고 있습니다=ㅂ=;

옛 영국영사관에서 애프터눈 티세트를 마시는 호사도 누려보고...


7박 8일이나 되는 일정이라 이번주에는 아마도 포스팅이 힘들듯. 박스오피스 포스팅을 늦게라도 할지 아니면 펑크날지는 모르겠어요;



덧글

  • eggry 2017/09/04 20:36 # 답글

    니,닌자!!
  • 로오나 2017/09/05 19:00 #

    핫토리한조 전대던가... 나고야 출신인가 그렇고 축제에 와서 닌자쇼를 한 공연팀!
  • eggry 2017/09/05 19:02 #

    아 나고야 출신인가요. 나고야에서 아예 닌자액션 전문으로 육성해서 관광상품화 한다더니 설마 출장까지 오다니...
  • 로오나 2017/09/05 20:11 #

    무슨 진짜 TV 특촬물스러운 그럴싸한 팸플릿도 주고 닌자쇼에 뭔가 TV 특촬물 오프닝스러운 연출로 군무도 추던데(...)

    팸플릿이 갖고 싶었는데 유감스럽게도 행사 진행막사에서 받을 수 있는게 아니라 닌자들이 돌아다니면서 애들한테만 나눠주더군요 흑ㅠㅠ

    하나 달라고 하고 싶었지만 그럴 말주변이 안되어서...
  • 듀듀 2017/09/04 21:43 # 답글

    와 긴 일정이네요!!
    중간에 덮밥..와 우니랑 연어알이 가득가득 츄르릅..ㅋㅋㅋ
    즐거운 여행되세용^^
  • 로오나 2017/09/05 19:00 #

    엄청 신선해서 그동안 먹은 연어알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었습니다=ㅂ=
  • Uglycat 2017/09/05 00:23 # 답글

    세계 3대 야경이라는 하코다테의 야경...!
  • 로오나 2017/09/05 19:01 #

    그렇게 말할만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멋졌습니다. 단체관람객이 엄청나게 많더군요. 특히 수학여행 온 듯한 학생 군단이...
  • nenga 2017/09/05 00:26 # 답글

    삿포로가실 때, 오오도리 공원 근처의 키노토야(다른 점포도 모여 있는 곳이 있는데)점포가시면
    구매시 아이스크림 할인 쿠폰(100엔정도 할인이었던거로 기억합니다만 아직 하는지는...)받으 실수 있습니다.
    그 밖에 시간 나시면 リゾット専門店Risotteria.GAKU bis(식사, 술, 디저트) せもりな ワインと生パスタ(식사, 술, 흡연석 비분리, 2명 정도가 한계) 
    未来カレーこりす(일본풍 인도카레), ラーメン札幌 一粒庵(라면, 역근처) 札幌東急 銀座ブールミッシュ(pancake, 아이스크림, 웨이팅 없음),
    롯카테이 삿포로점(2층 카페에서 식사, 디저트, 차), Jacksonville Finest Burgers(햄버거, 4명정도는...),
    佐藤水産(주먹밥, 삿포로 역 앞,오전에 품절) 등 안가보셨다면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 로오나 2017/09/05 20:12 #

    추천 감사합니다. 근데 일행이 6인이라 다 들어갈 수있는 가게 위주로 가봐야ㅠㅠ
  • nenga 2017/09/05 22:25 #

    6분이나...
    せもりな : 여긴 만들려고 하면 없지는 않은데...다른 손님 4명이상 있으면 힘들거라
    一粒庵 ;여기도 전형적인 작은 일본라멘집이라 한자리에 앉으시기는 힘드실 듯
    나머지는 그러저럭 가능 하실듯 하군요
    그리고 6분이면 삿포로 다이마루 백화점 식품매장 마감 세일같은 것도 노려볼만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 로오나 2017/09/05 22:35 #

    스텔라 플레이스 쪽 푸드코트를 노리고 있습니다. 삿포로 맥주원이랑...
  • savants 2017/09/05 08:13 # 답글

    하코다테 근처 오누마/고누마 호수에서 자전거 타다가 여우를 봤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 로오나 2017/09/05 20:15 #

    현재 니세코에 있는데 여기에도 여우가 많습니다 ㅎㅎ
  • 서성거리기 2017/09/05 23:04 # 삭제 답글

    3월 포스팅도 재밌게 봤어요
    이번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