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런치 스테이크 정식의 가성비가 훌륭한 '루블랑'


홍대 루블랑. 케주얼한 프랑스 요리와 크래프트 맥주, 와인을 즐기는 프렌치 가스트로 펍을 표방하는 곳입니다. 종종 저녁 모임 장소로 이용하고 있는 곳이기도 한데, 여긴 저녁시간보다는 런치타임 메뉴가 더 유명한듯.


가게 내부입니다. 지하에 있어요. 안쪽은 제법 넓은 편이고 4인석 테이블들이 많습니다. 테이블들이 전부 넓이가 넉넉해서 좋아요. 예약을 한다면 여러 테이블을 붙여서 8명 이상의 단체로도 방문 가능하다는 것이 매력적인 가게입니다.

다만 런치 타임에는 예약이 안되니 참고하세요.


런치 메뉴는 디너 메뉴하고는 달라요. 디너 메뉴는 가격이 이보다 확실히 높습니다^^;

홍대라는 점을 감안하면 가격 절대치 자체가 저렴한 런치 메뉴. 3가지 사이드 메뉴와 디저트, 그리고 음료들도 있습니다.


물병을 텀블러로 줌.


스테이크를 먹는 김에 낮술을 하는 우리들. 클라우드 생맥주(3000원).


스테이크 정식. (9900원) 수비드 토시살 스테이크와 꼬냑 플람베 찹스테이크 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원수대로 정식을 주문한 경우 밥과 반찬들은 리필 가능.

우리는 수비드 토시살 스테이크를 골랐어요.


수비드 토시살 스테이크는 다시 먹어봐도 훌륭합니다. 9900원에 이런 정식을 먹을 수 있다니! 고기 질도 좋고 익힌 정도도 딱 알맞아서 살살 녹는 듯 맛있게 씹혀 넘어가는 쇠고기 스테이크입니다. 크기도 의외로 튼실함. 구성상 국물 요리도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그걸 따질 수가 없는 가성비. 그래도 국 혹은 수프는 추가 요금 내고라도 추가 가능했으면 좋겠다 싶은 아쉬움은 있어요.

반찬들도 풍족하진 않지만 스테이크에 곁들여먹기에 나쁘지 않습니다. 홍대에서 점심에 고기 땡기면 만족스럽게 한끼 먹을 수 있는 가성비가 멋진 정식.


위치는 요기! 휴일은 따로 없는 것 같습니다.

런치타임은 평일 주말 모두 오전 11시 30분에서 오후 2시까지, 그리고 저녁시간은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덧글

  • 듀듀 2017/08/28 19:33 # 답글

    루블랑 한번 가봤지만 참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헤헤 대식가인 저에게 양이 좀 적은게 흠이었지만 맛있었어요 ㅎㅎ
    오랜만에 가보고 싶네요^^
  • 로오나 2017/08/28 19:34 #

    양이 많진 않지요 ㅎㅎ 맥주 한잔 시켜놓고 사이드 메뉴 하나 주문해서 일행들끼리 같이 먹으면 딱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