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남동] 즐겁게 한잔할 수 있는 펍 '사라스와띠'


지인의 추천으로 가보게 된 연남동의 펍 사라스와띠. 저번에도 한번 가보려고 했으나 그때는 일요일이라 가게가 문을 닫았고, 이번에는 평일 저녁에 나온 김에 한잔 하러 가봤어요.

가게 이름인 '사라스와띠'는 인도신화의 학문과 음악, 예술의 여신의 이름인데...


들어가보면 인도커리집에서 자주 보던 인테리어 소품들이 다수 있어서 인도인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인도요리하고는 상관없는 크래프트 맥주가 주력메뉴인 펍이지만! (...)

작은 가게에요. 이 바 자리들 뒤쪽과 벽쪽에 테이블석들이 있는데 역시 많은 인원으로 우르르 갈만한 곳은 아닙니다. 두세 명 정도가 가볍게 마시기 좋을 것 같은 가게. 가게 분위기는 활기찬 시장 한구석을 연상케 합니다. 적은 인원으로 가서 한잔하면서 떠들기 좋은, 그런 느낌.



저는 일행의 추천으로 꿀맥주를 마셨고 일행은 스타우트를 마심. 참고로 여기 4가지 메뉴를 선택해서 마시는 샘플러 메뉴도 있는데 17000원이라 가성비가 좋을 것 같음. 다음에는 이걸로 한번 마셔볼 생각이에요.

꿀맥주는 처음 마셔봤는데... 역시 차가운 맥주라 열심히 저어도 꿀이 잘 녹진 않는군요. 하지만 꿀의 달달함이 맥주와 괜찮게 어울리는 느낌. 홀짝거리기 좋았어요.


첫잔 다 마시고 또 사장님 추천 받아서 일행이랑 한잔씩 더 했고...


둘 다 배가 부른 상태라 배가 별로 안찰 것 같은 버터구이 오징어 & 땅콩을 안주로 골랐습니다.

근데 생각보다 양이 많다! 술 홀짝거리면서 냠냠 먹다 보니 살짝 배가 차는 느낌이 든다!

개인적으로 이거 주문했더니 물티슈가 같이 나오는 게 좋더라구요. 늘 이야기하는 거지만 전 식전에 손 닦으라고 물티슈 주는 가게를 좋아하는데... 이게 또 손으로 집어먹어야 하는 안주잖아요. 그 점을 배려해주신 점이 제 개인적인 스트라이크존에 꽂힘.



위치는 요기. 전화번호는 02-322-0011. 일요일은 휴무에요. 평일 19시부터 새벽 2시까지 영업인데, 영업시작이 늦고 대신 늦게까지 영업하는 편이군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