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희동의 괜찮은 빵집 '쿠헨 브로트'


연희동의 빵집 쿠헨 브로트. 연희동에 놀러갔을 때 종종 들르는 빵집입니다. 빵집은 여기나 피터팬 베이커리를 들러보고, 루스위트에 들러서 잼도 사고, 그리고 루엘 드 파리도 참 좋았는데 여긴 머나먼 남부터미널역 근처로 이전했고ㅠㅠ


매장은 넓습니다. 넓은 매장에 빵이 그득그득. 샘플을 제공해서 먹어볼 수 있는 빵들도 있습니다. 전부 그런건 아니지만 그래도 상당히 다양함. 샘플을 먹다 보면 별 관심이 안갔던 빵이 맛있어서 사게 되는 일도 생기죠.


안쪽에는 카페도 있어요.


케익도 다양하게 팔고 있고 조각케익류도 있습니다만 전 홍대에서 케익을 테이크아웃하는 경우가 거의 없다보니 먹어보진 못함.


마카롱과 양갱 등등. 마카롱은 1800원인데 사이즈가 상당히 큰 편입니다. 전 할머니가 여기 양갱을 마음에 들어하셔서 들를 때마다 사는데... 여기 양갱 무지 달아요.


과자류들. 호두에 캐러멜을 묻힌 호두튀김이 가격은 비싸도 맛있어서 하나 삼. 이게 만드는 공정 보면 정말 귀찮은 거라 비싼 게 이해가 가긴 하죠. 그래도 양 대비 가격이 높긴 하지만 맛있으니까ㅠㅠ


샌드위치를 팔고 있는 곳에 가보니 엄청 실해보이는 딸기 타르트가... 하지만 집까지 거리가 멀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입장에서 이건 집에 가져갈 때까지 얼마나 처참한 꼴이 될지알 수가 없어서 패스함. 흑흑. 대신 그 옆의 검은콩 크림치즈를 샀습니다.


요렇게 샀습니다. 사실 양갱이랑 호두튀김, 크림치즈만 사려고 했는데 오른쪽의 저 뉴 크레존이라는 빵은 샘플을 시식해보니 눈이 반짝 +ㅂ+ 떠질 정도로 제 취향으로 맛있어서 하나 사버림. 그리고 기왕 부피 큰 거 하나 사버렸으니 식빵도 사버리겠어! 하고 식빵도 지름. 우유와 버터가 듬뿍 들어갔다는 우유버터식빵인데 확실히 살짝 데워서 잼만 발라먹어도 맛있음. 폭신폭신하고.

그리고 집에 와서야 깨달은 사실 하나. 연희동에서 노느라 두모망에도 못들렀는데 쿠헨 브로트 푸딩이라도 하나 사들고 올걸... (풀썩)






덧글

  • 부라부스 2017/01/29 19:50 # 답글

    제가 자주 가는 빵집 ! ^^
    커피도 저렴한 편
  • 듀듀 2017/01/31 12:52 # 답글

    빵들도 다 맛나보이고..롤케이크가 아주 탐스럽네요 ㅠ_ ㅜ
    조각케이크들도...
    빵집소개 감사해요 :) 연희동갈일 있음 꼭 들러야겠어요 //ㅅ//
  • 눈팅팬 2017/02/01 11:09 # 삭제 답글

    오홍~ 저 뉴 크레존은 효자 베이커리의 콘브레드와 상당히 비슷하네여~
    맛도 비슷한지 궁금해여^^
  • 이글루스 알리미 2017/02/02 09:23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2월 2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