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케익이 들어있더라, CU 돈가스 & 소시지 정식


원래 GS25에서 화제가 되는 셰프의 도시락을 노리고 갔다가 다 동났길래 쳇쳇 하면서 CU에 갔더니 못보던 녀석이 있길래 집어왔습니다. 기존에 있었던 것 같기도 한데 적어도 치즈케익이 들어가있는 상품은 처음이니 리뉴얼은 거쳤겠죠. 가격은 3300원으로 CU 도시락 라인업 중에서는 가장 저렴한 수준.


치즈케익이 디저트로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데울 때 치즈케익은 빼고 데우라는 경고문이 들어가 있죠.

다른 구성은 심플한데, 밥의 비중이 꽤 커보입니다. 요즘 밥 비중이 적은 도시락을 많이 먹다 보니 나름 신선한 충격이... 개인적으로는 별로 반갑진 않은데, 저렴한 도시락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납득 오케이.


반찬들은 대체로 매콤달달. 돈까스는 겉보기로는 영 기대감이 안 생겼는데 실제로 먹어보니 의외로 나쁘지 않았어요. 근데 볶음김치는... 다 매콤달달한데 볶음김치는 좀... 안 매운 나물 같은 거라도 넣어주면 안 되나. 마카로니의 존재가 참으로 고마운 구성이었습니다-_-;


치즈케익은 의외로 괜찮았습니다. 촉촉하고 너무 달지도 않고. CU에서 파는 치즈케익도 이 퀄리티면 사먹어볼만 하겠는데? 싶었음.

덧글

  • 5thsun 2016/08/29 22:21 # 답글

    저거 치즈케익 혼자 퀄리티가 매우 높아지는...
  • 로오나 2016/08/31 21:40 #

    cu 치즈케익 따로 사먹어보고 싶어지는 퀄리티
  • anchor 2016/09/01 09:32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9월 1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9월 1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