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Miix 700 보호필름 부착기 & 파우치 구입


레노버 아이디어 패드 Miix 700 구매 후 보호필름을 붙여야 했는데, 저는 이런 기기에 보호필름을 성공적으로 붙여본 역사가 없기 때문에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했습니다. 원래 용산에 영화 보러 가는 김에 거기서 처리하려고 했지만 힐링쉴드 용산점에 연락해보니 자기네는 Miix 700용 필름이 없다고 하더군요. 웹에서 검색해봤을 때 힐링쉴드 신길점 블로그에 Miix700 부착기가 올라와있길래 연락해봤던 건데, 같은 힐링쉴드인데도 없다고 하다니 좀 황당-_-;

좀 가까운데 뭐 없을까 고민했지만 검색해봐도 잘 나오지도 않고 해서 그냥 신길점으로 갔습니다. 신길역에서 한 10분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이래요. 필름 판매 및 부착, 그리고 각종 관련용품들을 팔고 있습니다. 헤드셋이나 이어폰 청음도 가능하고요. 근데 필름 구입하고 부착 기다리는 동안 앉아있을 곳이 없는 것이 단점. 가게 주변에서는 카페 찾아보기 힘듭니다. 다행히 5분 정도 거리에 이디야 커피를 발견해서 거기 가서 기다렸지만...


25~30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더니 20분도 안 되어서 부착 끝났다고 연락이 와서 그냥 가게 안에서 기다릴걸 그랬나 살짝 후회; 프로의 솜씨로 깔끔하게 부착되었습니다. 39800원 짜리 올레포빅 액정 + 후면 필름 세트. 전면 액정 보호 필름은 고선명 + 지문방지 타입이고 후면은 무광 매트타입입니다. 깔끔하게 붙은 것을 보니 흐뭇합니다.

근데 여기서 한가지 문제가 발생하는데... 원래 이 필름 세트는 기기 본체 앞뒤만이 아니라 키보드 커버의 터치패드 + 팜레스트 부분까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근데 제가 설명을 잘못 들어서 그건 따로 구매해야 한다는 줄 알고 그냥 됐다고 하고 본체 전후면만 부착한 뒤, 집에 와서 다시 검색해보고 나서야 그 사실을 깨달았음_no 여러분은 이런 실수를 하시지 않길 바랍니다. 흑흑.


참고로 힐링쉴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하거나, 아니면 가게 와서 구매하면 부착료는 무료에요. 그외의 루트로 구입했을 시에는 따로 부착료를 받습니다.



외부 휴대를 위해서 파우치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초기 구입자들에게는 사은품으로 가죽 파우치를 줬다지만 저는 그런 프로모션이 다 끝난 후의 구매자다 보니... 노트북 파우치 중 적당한 사이즈에 저렴한걸 검색해보다가 배송비 포함 9천원 정도 하는 인트존 13인치 제품을 구입. 12인치 3:2 화면비인 Miix700의 경우에는 무선 마우스 리시버를 옆에다 꽂아둔 채로도 문제없이 들어간다는 점이 마음에 드는군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