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북미 개봉 신작은 두 편. 우리나라보다 한주 늦게 '엑소더스 : 신들과 왕들'이 개봉했습니다.

리들리 스콧 감독이 성서의 모세 이야기를 블록버스터로 각색한 '엑소더스: 신들과 왕들'은 크리스찬 베일, 조엘 에저튼, 시고니 위버, 벤 킹슬리 등의 호화 캐스팅. 3503개 극장에서 개봉해서 첫날인 금요일 863만 달러로 데일리 차트 1위 데뷔했습니다. 2위와의 격차를 보면 주말 1위는 무난하게 달성할 것 같지만 첫주말 수익 예상치는 2350만 달러로 조촐하군요. 제작비 1억 4천만 달러의 블록버스터임을 감안하면 북미 시작은 1위이긴 해도 전혀 좋다고 할 수 없습니다. 해외수익도 아직까지는 3255만 달러에 불과하고... 북미 평론가들은 혹평, 관객평도 좋지 않습니다.

코미디 영화 'Top Five'는 미국의 초인기 코미디언 크리스 록이 메가폰을 잡고 연출, 각본, 주연까지 다 해버린 영화. 할리우드 최고의 코미디언인 주인공이 연기파 배우로 변신을 꾀하면서 일어나는 일들을 그리고 있다고 합니다. 아담 샌들러가 본인 역으로 나오기도 하고. 979개라는 적은 규모의 극장에서 개봉해서 첫날인 금요일 250만 달러로 데일리 차트 3위 데뷔. 주말 수익 예상치는 700만 달러 정도군요. 제작비가 천만 달러 정도로 저예산이긴 한데 그걸 감안해도 출발이 영... 뭐 극장 흥행 + 2차 수익 하면 어떻게든 될 것 같은 수치이긴 합니다만. 북미 평론가들은 호평, 관객 평도 좋은 편입니다.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