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북미 개봉작은 세 편.

코미디 영화 'The Other Woman'은 카메론 디아즈 주연에 레슬리 만, 케이트 업튼이 나옵니다. 닉 카사베츠 감독은 '마이 시스터즈 키퍼'에서도 카메론 디아즈 주연이었는데 이번에도군요. 바람둥이 남자에게 농락당한 여자들이 모여서 복수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3205개 극장에서 개봉해서 첫날인 금요일 930만 달러로 데일리 차트 1위 데뷔, 여기에 해외수익도 534만 달러 집계되면서 전세계 수익은 1463만 달러군요. 제작비 4천만 달러인데 첫주말 수익이 나쁘진 않은 수준일듯. 2주차부터가 중요하겠지만... 북미 평론가들은 혹평 중이고 관객평도 그냥저냥하네요.

'Brick Mansions'은 고인이 된 폴 워커 주연으로 뤽 베송이 각본을 쓰고 제작자로 참여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13구역'을 헐리웃에서 리메이크하는 작품이라는 걸 감안하면 각본, 제작은 동일한 셈이죠. 2647개 극장에서 개봉해서 첫날인 금요일 359만 달러로 데일리 차트 4위 데뷔. 제작비는 미공개지만 시작은 영 안좋아보이네요. 북미 평론가들은 혹평 중이고 관객평도 별로 좋지 못합니다.

호러 영화 'The Quiet Ones'는 '쿼런틴 2 : 죽음의 공항'을 연출한 존 포그 감독이 연출했고 '셜록 홈즈 : 그림자 게임'에서 모리아티 교수를 연기한 자레드 해리스가 주연입니다. 학계에서 이단으로 낙인찍힌 대학교수가 제자들과 함께 인간이 가진 어두운 에너지를 통해서 인위적으로 심령현상을 일으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2027개 극장에서 개봉해서 첫날인 금요일 152만 달러로 데일리 차트 6위 데뷔. 해외수익도 114만 달러가 집계되어서 전세계 수익은 266만 달러인데 영 시작이 안좋아보이는군요. 장르 특성상 저예산이긴 하겠지만... 북미 평론가, 관객 모두 혹평 중.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