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빙수가 푸짐해서 좋았다 '카페 모인'


주말에 아홉명이라는 많은 인원이 홍대에서 모임을 가졌는데, 식당과 술집을 정하는 것도 큰일이었지만 카페를 정하는 것도 큰일이었습니다. 이거 어쩌지. 주말이 아니면 좀 생각나는 곳들이 있는데 주말에는 가볼만한 곳이... 라고 생각하다가 떠올린 곳이 있었으니 바로 몇번 지나가다가 본 적이 있는 카페 모인(Moin)이었습니다. 프렌차이즈라 홍대에도 여기저기 있는데 우리가 간 곳은 예전 청기와 주유소 근처에 있는 가게였어요.


내부는 이렇습니다. 흡연석으로 분리된 공간도 있는데 여름이라 그런지 아예 개방해두었네요. 공간은 넉넉한 편이고 사람이 없을 때는 좌석을 붙이면 의외로 많은 사람이 갈 수 있습니다. 카페 분위기는 조용하고 여유 있는 느낌.


음료들. 경황이 없어서 정확한 가격을 체크해두지 않았는데(메뉴판 찍는 것도 깜빡함ㅠㅠ) 홍대 카페 기준으로는 저렴한 편이었어요.


녹차 팥빙수와 커피 팥빙수.이외에 단팥빙수, 과일빙수가 있음. 빙수는 일괄적으로 8000원입니다. 양이 꽤 푸짐하게 나오는 편이에요. 그리고 프렌차이즈 빙수 기준으로는 얼음질이 꽤 좋습니다. 아주 곱진 않지만 씹을 때 얼음알갱이 때문에 입 안이 아플 일은 없는, 적당히 곱고 적당히 씹히는 맛도 있는 수준의 얼음이었어요. 곁들여진 아이스크림과의 조합도 제법 괜찮았습니다.






덧글

  • 창천 2013/07/30 22:12 # 답글

    음료들은 무난해 보이는데, 빙수가 푸짐해 보이네요.
  • 로오나 2013/08/01 17:52 #

    빙수는 꽤 괜찮은 편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