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카케 우동과 히든메뉴 가마타마 우동! - 가미우동

얼마 전에 발견한, 홍대에서 붓카케 우동을 먹을 수 있는 가게 가미우동. 지인들에게 소개해줬더니 너도나도 '가자! 가자!' 해서 또 갔습니다. 그외에도 '가자! 가자!' 하는 사람이 많아서 당분간 와방 많이 가게 될 것 같은 예감? 가게 안 정경이나 메뉴 등은 지난번 포스팅을 참고해주시고...

느닷없이 이번의 신메뉴 가마타마 우동! 메뉴판에는 존재하지 않는 히든 메뉴인데, 두번째 가서 붓카케 우동 말고 뭘 먹을까 고민하는 저를 알아보시고는 권해주셨습니다. 붓카케 우동과는 달리 따뜻하고, 가마에서 바로 건져서 계란을 풀어서 비벼먹는 메뉴에요! 가격대는 다른 것보다 천원인가 높고. 이것과 다른 것의 결정적인 차이는, 다른 메뉴들은 면을 가마에서 건진 후에 찬물에 씻는데 비해 이것은 바로 먹는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메뉴가 다른 것에 비해 좀 부드러운 느낌이 들어요. 저는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 지인중 하나도 붓카케 우동보다 이쪽이 좋다는 감상을 피력하더군요.

소스가 제취향인 샐러드와, 우동 하나당 하나씩 나오는 주먹밥. 주먹밥은 그냥 먹으면 솔직히 심심하기 때문에 제 경우는 우동국물(혹은 소스)에 담가서 먹습니다. 배가 든든해져요.

지난번에 먹었던 붓카케 우동. 면발이 아주 쫀득쫀득해서 맛있고 반쯤 담가놓은 느낌의 간장소스도 아주 좋아요. 가마타마 우동과는 달리 차가운 우동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이 우동 먹을 수 있는데가 몇군데 있긴 한 모양인데, 어쨌든 홍대에는 여기 외에는 먹을 수 있는 곳을 모르겠어요. 개인적으론 베리 굿. 일본라멘은 좋아하지 않는 저지만 이 우동은 완전 좋아하게 됐습니다.

세트로 시킨 덴뿌라. 3500원 정도 더해서 나오는 것을 감안하면 상당히 푸집합니다. 바로 튀겨서 주시기 때문에 굉장히 따끈따끈 바삭바삭하고요. 구성은 새우 두 개, 단호박 두 개, 고구마 두 개, 당근 하나. 개인적으론 역시 좀 퍽퍽한 구성^^; 하지만 여럿이서 나눠먹을 때는 괜찮아요. 새우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전광석화처럼 움직여야 합니다!(...) 아, 참고로 여기 튀김은 온리 소금에만 찍어먹는 스타일이에요.

또 세트로 시킨 오징어. 역시 3500원 정도 더해서 나옵니다. 오징어는 처음 시켜본 건데 양이 엄청 푸짐하게 나와요. 솔직히 좀 놀랐어요. 혼자서 이거 먹으려면 정말 질리도록 먹는 느낌일듯; 와방 좋았습니다!>_<





덧글

  • 마트료시카 2010/02/28 23:38 # 삭제 답글

    저도 어제 가서 가마타마 우동 먹었지요.. 맛있었어요..
    그런데 여기도 곧 모 라멘집처럼 줄 설 것 같은 예감이 들어서 한편으론 슬프기도.. T-T
  • 로오나 2010/02/28 23:39 #

    가마타마 우동 맛있죠! 음. 확실히 유니크해서 알려지기 시작하면 줄서는 것도 순식간일 것 같긴 해요;
  • 리하이트 2010/03/01 02:18 # 답글

    우동은 정의로운 음식...
  • Charlie 2010/03/01 11:38 # 답글

    다른것보다도 튀김에 더 눈길이 가네요. 게다가 가격도 저정도면 줄서기 생기기 전에 빨리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 로오나 2010/03/01 14:37 #

    세트를 보면 가격대성능비가 제법 좋아요. 일반 국물 우동은 4천원으로 싸기도 하고요.
  • 카이º 2010/03/02 16:19 # 답글

    으어어어 붓카게 먹고 싶어요 ㅠㅠ

    쫄깃쫄깃 ;ㅅ;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mov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