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안나푸르나 - 탄두리 왕새우와 인도 만두

원래 이런 가게는 머노까머나 외엔 가본 적이 없었지만(우째 에베레스트는 가야지 가야지 하는데 갈 기회가 안난다;) 이번에 부천에 갔다가 새로운 곳을 가보게 되었습니다. 이름하여 안나푸르나. 머노까머나와 마찬가지로 인도 네팔 요리집을 표방하는 곳인데, 인상적인 것인 약간 골목에 있다는 것과 하필이면 바로 옆에 당당하게 '화이트 마사지'가 붙어있다는 점. 아, 과연 유흥가인가_no 자세한 위치는 말로 설명하긴 힘들고 안나푸르나 홈페이지에 가시면 약도가 있어요.
가게 내부 인테리어는 머노까머나와 비슷한 풍. 머노까머나에 가보신 분들은 비교하면서 약간 뉘앙스가 다른 부분을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을 듯? 전체적으로 머노까머나에 비해서 가게가 널찍하고 식물이 많아요.
불행하게도, 원래 이거보다 쌌던 가격이 물가상승의 크리티컬 히트를 맞고 좀 올랐습니다. 점심세트는 여전히 싸지만 저녁세트는 약간 불만. 그래도 괜찮은 가격이지만요. 특히 나오는 양을 생각하면. 일단 처음 오는 것이기 때문에, 네명이서 별 고민 없이 세트를 두 개 시켰어요. 커리는 치킨 커리가 하나 양고기 커리가 하나.
그린 샐러드. 맞은 평범한데 머노까머나에 비해 양이 많습니다. 꽤 많아서 다 먹지 못했음.(뭐 다들 샐러드를 그렇게까지 좋아하는 타입이 아닌 탓도 있지만)
머노까머나에는 없는 메뉴, 사모사. 향신료를 감자에 섞어서 만든 인도식 만두!(두둥) 인도에도 만두 비슷한게 있었군요. 신선하기도 하고 제법 맛있기도 해서 좋아요.
그 다음에 등장하는 것이 바로 탄두리 시리즈! 이것이 사실 안나푸르나에서 먹은 세트의 주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보시다시피 머노까머나하곤 또 완전히 다르죠. 탄두리 치킨은 그렇다 치고(먹기 좋게 다리 쪽을 은박으로 싸준 것이 인상적) 탄두리 프로운인데... 새우도 탄두리로 바비큐해서 먹는구나 하고 신기했습니다. 맛있어요. 원래 왕새우는 뭘 해도 맛있는 법!(야) 그외에는 역시 양파인데, 머노까머나와 마찬가지로 붉은 양파가 나왔지만 이쪽은 소스를 바른 티가 노골적으로 난다고 해야 하나. 질척질척합니다. 양파는 머노까머나 쪽이 훨씬 깔끔하게 만들어서 나온다는 느낌이네요.(원래 붉은색인가 싶을 정도로)
원래 코스의 주역은 이 커리지만 어째 탄두리가 더 인상이 강했군요^^; 머노까머나와는 달리 난이 큼직하게 하나로 구워져 나오는데... 이게 세 개로 나뉘어나오는 머노까머나에 비해서 양이 적은 느낌. 커리는 머노까머나에 비해 맛이 약간 순한 편인데 맛있습니다.
라씨는 플레인, 바나나, 딸기, 망고 네 종류가 있어요. 농도는 머노까머나와 비슷한 느낌이고(걸죽하게 바뀐 후) 저는 망고 라씨를 마셨는데 맛있었습니다 :D

서빙하시는 아주머니도 친절하시고 가게도 널찍한 느낌이고 가격도 적절한 편이라 좋았어요. 다만 머노까머나와 비교하면 개인적으론 머노까머나 쪽에 손을 들어주겠지만 약간 순한 맛을 원하시는 분, 머노까머나와는 다른 스타일을 먹어보고 싶으신 분에게는 추천드리고 싶군요. 사모사와 탄두리 프로운은 아주 좋아요.


덧글

  • 해츨링아린 2008/11/25 23:57 # 답글

    그저 침만 줄줄 OTL 카레다아아! 그런데 카레가 빨간 색이군요. 역시 인도!
  • 로오나 2008/11/26 12:29 #

    해츨링아린 // 카레와는 다르다 카레와는! 이란 느낌이죠.(근데 이 가게는 카레로 표기함)
  • 눈물방울 2008/11/25 23:59 # 답글

    저 얼마전에 드뎌 에베레스트 다녀왓어요. ^^v 찾기도 쉽고 넘 친절들하시고 맛도 좋더군요. 로오나님 포스팅 보면서 울집에서 제일 가까운곳이 에베레스트라 거기로 낙점 다녀왓는데요 11시부터 블러그나 네이버 보고 찾아오시는분들이 많던데요. 이글루블러거분들의 얼음집에서 사진으로만 보던 음식들을 직접보니 왠지 뭉클 ㅎㅎㅎ 여튼 맛나서 담에 또 갈꺼에염 ㅋㅋ
  • 로오나 2008/11/26 12:29 #

    눈물방울 // 그렇군요. 저도 한번 가봐야 하는데... 원래 이쪽 요리는 한번 맛들이면 헤어나오질 못하더라고요 다들^^
  • RedRum 2008/11/26 03:10 # 답글

    부천 살면서 주위에 인도 음식점 없어서 좌절중이었는데, 좋은 곳을 알았네요. 감사 드립니다! (라곤 하지만...연말에나 갈 수 있다는 거 OTL)
  • 로오나 2008/11/26 12:30 #

    RedRum // 후배랑 같이 갔는데... 후배가 말하길 '부천에 맛집? 몰라요!'라고 딱 잘라서 말하더군요.(...)
  • SoulLoss 2008/11/26 23:37 # 삭제 답글

    으~음... 쳇. 비수도권
  • 토묘 2008/11/27 00:08 # 답글

    아니 부천에 저런 곳이 있었나요-ㅁ-;
    저도 부천에 근 10년 넘게 살았지만 맛집은 잘 모르겠...
  • 싸이라 2008/11/27 22:06 # 답글

    라씨 좀 맛있다는 ㅎㅎ 뭔가 오묘한게 설명할수 없는 맛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2017 대표이글루_movie